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무지구 리가든 삼겹살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정열매 2020. 10. 7. 14:13

본문

 

안녕하세요. 정열매예요!

오늘은 상무지구 리가든에 다녀왔어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맛집!

 

 

일자형의 탁자 구도와 칸막이로 구성되어져 있어요

 

평범함이 특별함을 이긴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안쪽 가장자리에 앉아봅니다!

 

 

 

리가든 메뉴판

 

목심염전구이,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모두 13,000원이에요

 

 

치즈김치뚝배기밥 5,000

리가사끼라면 7,000

카스 4,500 시킵니다

 

맛있는 반찬들을 하나씩 세팅해주시네요!

파절이, 오코노미야끼, 옥수수치즈마카로니,

볶음밥, 김치, 와사비, 쌈장, 백된장, 간장

그리고 시원한 국물요리까지!!

 

 

삼겹살 3인분이 올려지네요

지글지글~

 

 

백김치, 대파, 통마늘, 방울토마토, 양파

그리고 칼집이 넣어진 삼겹살까지

얼른 익어라

 

 

 

 

치즈김치뚝배기밥이 나왔습니다

 

 

 

 

쉐킷쉐킷 숟가락으로 섞어서 한 입 먹어보아요

 

 

 

리가사끼라면도 나왔습니다

 

 

 

국물과 함께 한 젓가락 떠서 먹어봅니다

 

 

 

젓가락을 멈출 수 없겠더라구요 ㅠㅠ

 

 

 

그 사이 고기가 구워지고 있어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니

너무 편했어요

 

 

고기랑 같이 싸먹을 리가사끼라면을

그릇에 덜어놓고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한 점 집어서 먹어봅니다

 

 

 

정말 잘 구워졌죠?

 

 

 

리가든에서 추천해준대로 먹어봅니다

 

 

 

 

고기+찍먹소스+와사비+구운파

 

 

 

 

초장파채+고기+백된장+구운양파+구운김치

 

파채는 따로 제 입속으로 호로록 들어갔어요

 

개인적으로 모든 채소와 고기를 함께 먹는게 맛있었어요!

 

 

삼겹살 3인분에 감격하고

목심 1인분을 추가로 시켰어요!

 

그리고 백김치와 대파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목심의 자태

 

 

 

정말 맛있게 구워졌죠?

중간정도 익었을 때

바질을 섞은 버터를 발라줍니다

 

 

사진 찍으려고

카메라를 켜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린 버터가 녹았어요

 

 

 

구워졌으니 먹어볼까요?

 

 

 

찍먹소스만 찍어서 먹어보고

 

 

구운 대파와 구운 백김치, 백된장과 먹어봅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리가든 17:00 - 23:00

연중무휴

주차장 없음

광주 서구 마륵로 126

 

댓글 영역